검색
  • 주짓수 매니아

강남역 출장안마 로 전신관리를 받고

안녕하세요!!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최근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있어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 수가 늘었다가


줄었다가 해서 여전히 불안한 마음이 드네요 ㅠㅠ


얼른 마스크를 안 쓰고 맘 편히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는 회사 생활을 꽤 오래 했는데요.


하루종일 앉아서 일을 하기 때문에


체중도 자연스럽게 늘고,


자세도 많이 구부정해져서


여기저기 어깨,목도 쑤셔오고


아파오기 시작했어요.



나름 집에서 관리한다고


스트레칭을 가끔 합니다!


종종 강아지 산책 시키면서


나가는 게 전부였구요~


근데 이게 몸이 틀어진 느낌이라


집에서 쉬어주는 것으로는


회복이 되질 않았어요





그래서 이제라도 마음먹고 고생 중인


제 몸에 꾸준한 관리를 해줘야겠다 였어요!


맘 먹은 김에 회사 가까이에 있는 곳으로 가서


강남역 출장안마를 받아보기로 했어요 ㅎㅎ



오랜만에 받기로 마음먹고


잘하는 곳으로 제대로인 곳에서 받으려고


여러 곳 알아보고 비교한 후에


제일 몸이 가벼워 질 것 같은


곳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처음엔 1회만 받아볼까 했는데


신규방문에 여러가지 할인이 있어서


20회 코스를 하더라도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아예


20회를 끊고 다니고 있는 중이에요 ㅎㅎ



일주일에 2번씩 받고 있는데,


매주마다 상쾌해지는 느낌이


배로 다가오니까 몸이 진짜


많이 가벼워졌다는 느낌도 들고


너무 행복하네욤 ㅎㅎ





위치도 접근성이 좋아서 그런지


실제 방문한 후기들이 다양해서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실제 회원들의 원하는 방향에 맞춰서


관리해주기 때문에


만족스럽다고들 해서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3월 한달 동안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얼굴경락부터 복부, 전신, 종아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반값에 받을 수 있다니!


바로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바로 다음날


강남역 출장안마를 받기 위해


방문을 했어요



방문하고 보니 점장님의


동생분께서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노지훈 분이시더라고요!! ㅎㅎ


평소 제가 정말 팬이라


뵙자마자 누나 분을 알아볼 수


있었어요! 신뢰도 팍팍!!



여기 점장님의 실력이


유명하다는건 알고 있었거든요~


근데 또 노지훈님 누님이시라니..


더 안심되고, 잘 해주실 거 같았어요!






처음에 입구에 들어갔을 때


맞이해 주신 직원분께서 제게


첫 방문이시냐고 하시고는


열 체크와 손소독을 꼼꼼히 한 후에


저를 상담실로 안내해 주셨어요!



들어서니 상담실에 상장들도 쫙~ 있고


서적들로 보이는 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둘러보며 좀 기다리니 점장님께서 오셨어요.





어딜가면 첫인상이 꽤 중요하잖아요.


근데 점장님께서 들어오실 때부터


인상이 참 좋으셨어요~!ㅎㅎ


그래서 ‘아 이 분께 믿고 나를


맡기고 싶다!’ 맘이 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만나보시면 아실 거에요 ㅋㅋ



일단 저는 경락을 받고자 했기에


제 몸의 어떤 부위들이 아프고 불편한지


상세히 말씀드렸어요!



그리고 제 자세가 안 좋다보니


몸도 약간 틀어진 것 같다고 그래서


오래 전부터 신경 쓰였다고 말씀 드리니


점장님께서 전신관리로 받아보길


추천해주셨어요





솔직히 이전부터 저한테 전신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껴 왔었기 때문에


원장님 말씀대로 진행하는 걸로 했답니다!


상담 때도 저에게 맞춰서 세심하고 친절하게


해주시는 게 느껴졌었어요.





상담실을 나오니 얼굴모형의 석고상들이 있던데,


보자마자 비포 애프터 용 석고상들인 거 같았어요!



실제로 눈으로 확인하니 비포 애프터


차이가 확실히 나더라구요.


완전 대박이었어요!! ㅎㅎ



다들 괜히 강남역 출장안마 로 관리 받으러


다니는게 아니란 걸 깨달았죠 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향도 고급 지게


나고 머무는 것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어요~^^





상담이 끝나고 나오면


탈의실로 안내 해주시는데


관리 받기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으면 나면 이후에


직원 분을 따라 1인실로


가게 되어요!



이 때도 은은하게 퍼지는 디퓨저 향이


꽤 안정감을 주는 게 좋더라구요~


관리실이 청결하게 유지 되는 거 같아서 더욱


기분좋게 누워서 기다렸어요!~





이 때 처음 방문했을 때인데 날씨가


일교차가 커서 몸이 으스스했는데,


덥지도 춥지도 않게끔


적정 온도로 맞춰주셔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ㅎㅎ



아무튼 1인실의 침대에 누워 잠들랑


말랑 하다 보면 점장님이 오시는데요..ㅎㅎ


그러곤 곧바로 관리가 시작된답니다!





정말…점장님… 대박~~


손맛이 유명해서 대체 어느 정도인가 했는데,


상체 관리 해주실 때 바로 알았어요.



제 어깨의 어디부분이 불편한지 어찌 그리


잘 캐치하시는지 포인트를 잘 출장안마 해주셨어요.


아.. 와 진짜 얼마 만에 어깨가 시원한지…..


아픈 게 이런 거는 시원한 거라 잘 참았어요.ㅎㅎㅎ





그리고 저는 앉아서 매일 일하기


때문에 다리가 퉁퉁 잘 붓거든요?


이게 하체 순환이 잘 안 되면 그런데, 몸에


많은 문제도 생길 수 있었어요



제 다리에 순환이 잘 안 됐던지


확실히 하체관리 받을 때 상체관리보다


더 아프게 느껴졌어요.


이것도 출장안마 받고 나니…… 진짜


와 다리가 너~무 가벼웠어요!





강남역 출장안마 로 전신관리를 받고


나왔을 땐 와 너무 개운하고 가볍고


몸이 이리도 산뜻할 수가 있나 싶었어요.


그러면서 진작 시간 내서 왜 안 받았나 했어요.


지금 남은 18회의 출장안마가 벌써 너무 좋고


받고서 나아질 제 몸의 변화들이


기대되고 현재 만족감도 커요! ㅎㅎ



단체로 받을 수 있는 방도 있어서


나중에 친구들이랑 같이


받고 싶더라고요ㅎㅎ





다행히 갔던 시간에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보통 사람이 많은 편이라 출장안마


방문 전에는 예약하고 가려해요!



아! 저 이거 20회 다 끝나면 얼굴경락도


끊으려해요! 얼굴라인이 황금비율로


되게끔 해주신 대서 너무 받고싶더라구요.





강남역 출장안마나 경락 받고 싶은


분들 계신가요? 진심 저는 여기


KN바디앤스킨 추천하고 싶어요.


경제적이고 몸이 가벼워지는 게 좋아지는 게


쉽지 않기에 추천하고 싶었어요~ㅎㅎ

조회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족들이 같이 쓰다보니 위생에 신경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저희 어머니가 생일이셨어요. 게다가 5월은 가정의달 이어서 항상 마음이 무거우면서 더 좋은거 드려야지하는 의지가 생긴답니다. 일년에 한번뿐이라서 그런지 이번에는 색다른걸 드리고싶었어요. 용돈, 영양제 등등 뭔가 그때뿐인거 같고 오랫동안 기분좋았던 그 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관심가지시던게 기억나기도해

전문 테라피스트분들이 관리를 아주 잘 해주셔서 너무 시원하고 몸이 흐물흐물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강남출장안마 네츄럴타이스파는 2008년에 수원영통점에 처음 생겨나 현재 역삼본점을 비롯해 여러 지점들이 있고 연예인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소독, 방역도 확실하게 하고 있어서 더욱 안심이 되는 곳입니다! ​ ​ ​ 네이버 예약 :: 네츄럴타이스파 강남압구정점 네츄럴타이스파는 남녀노소 누구나 건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타이풍 웰빙공간입니다. 하

더욱 청결하게 출장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도 하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예요. 매일매일 몸을 움직이는 직업이다 보니 하루로 몸이 안 뻐근한 날이 없더라구요. 출장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시간이 없어서 매번 미루기 일수였는데요! ​ 최근 제가 코로나로 인해서 쉬는 날도 꽤 생기기도 해서 이번 기회에 출장마사지를 받으러 한 번 다녀올까 싶어서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게 되었어요. ​ 제가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