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주짓수 매니아

딥티슈 출장마사지는 섬세하고 부드럽지만깊게 근막을 만져주는 관리예요.

요즘 매주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2-3주에 한번씩이라도

바디관리를 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엄청 엄청 몸이 뭉쳐있는 상태라서 도저히 저혼자는 감당이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관리의 힘을 빌리고 있는 중인데

관리 받으러 갈 때마다 테라피스트가 깜짝깜짝 놀라더라구요.

총체적 난국인 제 몸을 보고!!

이번에 다녀온 강남출장마사지 YJ스파는 강남역, 언주역에서도 갈 수 있지만,

전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갔어요.

가는데 약 10분 정도 걸렸는데,

어느 역이든 사이에 끼어 있는 위치라서,

언주역 8번 출구로 나와도 거의 비슷하게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강남역 맛의거리를 통해서 갔는데

신논현역에서 나오면 좀 언덕길이에요.ㅠㅠㅠ

언주역인가 강남역인가에서는 언덕길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전 네이버 지도의 힘을 빌려서 신논현역에서부터 걸어 갔는데,

길 끝에 다다랐는데도 YJ스파가 보이지 않아서 두리번 거리다 보니까

벽에 계단을 올라오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이 계단을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꺾으니까 머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예약전화 드렸을 때도 민트색 대문이라서 못 보고 지나치진 않을 거라고

말씀하셔서 민트색 대문만 보고 직진했어요.ㅋㅋ

정말 눈에 확 띄는 민트색 대문!

절대 지나치지 못하겠더라구요.ㅎㅎ

일반적으로 다른 강남출장마사지들을 보면 가격이 제대로 나와 있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YJ스파는 가는 길에도 이렇게 다 나왔구요,

문 앞에도 관리와 가격대가 전부 적혀 있어서,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스파라고 해서, 출장마사지만 하는 줄 알았는데,

출장마사지 뿐만 아니라 왁싱도 하고 있더라구요.

왁싱도 정말 아프지 않게 한다고 해서 좀 혹했어요.

요즘 브라질리언 관심 있거든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저 있어서 간판도 확인했는데도

제대로 온건가 두리번 거리면서 들어 갔어요.ㅎㅎ

내부도 무언가 딥티슈출장마사지를 할 것 같지 않은 그런 분위기라서

처음에 뻘쭘하게 앉아있었어요.ㅋㅋ

나중에 바디 관리 받으면서 이런 곳에 이런 샵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이야기했더니,

원래 강남출장마사지 YJ스파가 청담에 있었는데 이쪽으로 이사를 온 거라고 하더라구요~

여기 대기실에서 저도 잠시 대기하고 있다가 관리룸으로 안내를 받았답니다.

들어올 때 주택이고, 1층만 보여서

들어가면서 제가 제대로 찾아왔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스파 관리 룸은 이렇게 윗층으로 올라가면 있더라구요~

층 마다 룸을 나누어서 사용하고 있어서 다른 분들 마주칠 일도 없이,

오히려 프라이빗한 느낌이라서 더 좋았답니다.

제 딥티슈출장마사지를 담당해주신 테라피스트 선영님!

손맛 제대로, 입담도 좋아서 관리 받으면서 내내 웃느라 정신 없었어요.ㅎㅎ

제가 관리를 받은 1인실!

강남출장마사지 YJ스파 1인실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관리실에서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었어요!

룸 들어가서 영상으로 담아보았답니다.ㅎㅎ

요런 느낌!

딥티슈출장마사지는 상하체 모두 관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강남출장마사지 YJ스파에서 일회용 팬티와 가운을 준비해주셨어요.

옷갈아 입고 앉아 있으면,

족욕을 준비해주신답니다.

족욕통을 들고 들어오셔서 깜짝 놀랐어요.

붓기를 빼줄 수 있게 족욕제도 넣어주시더라구요~

어떤 곳은 정말 발만 담구었다 뺄 정도로 순식간에 족욕이 끝나기도 하는데

강남출장마사지 YJ스파는 충분히 족욕시간을 주시더라구요.

YJ스파는 충분히 공부하고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가 관리를 진행해준답니다.

그냥 보고 따라하는 게 아닌 전문적인 교육으로 제대로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딥티슈출장마사지는 오일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근막을 정확히 만져주어야 하는데

오일을 사용하면 깊게 들어가는 과정에서 손이 미끄려져 제대로 관리를 해줄 수가 없다고 해요.

그런데 아무래도 맨살에 관리를 하다보면 피부자극으로 아파하는 분들도 계셔서

소량의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딥티슈 출장마사지는 섬세하고 부드럽지만깊게 근막을 만져주는 관리예요.

관리가 깊이 깊이 들어가기 때문에 근막을 만져줬을 때

통증을 느끼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몸이 많이 굳어있는 상태라서 관리 받으면서

깊은 터치에 통증이 느껴질 수도 있다고 이야기 하셨는데 괜찮았어요.

부드럽지만 깊게 근막을 만져 풀어주는 딥티슈마시지도 좋았지만

테리피스트가 유쾌해서 더 기분 좋은 바디관리였던 것 같아요.

어깨도, 다리도 묵직하니 힘들었는데 바디관리를 받고 나니 한결 가벼워져서

강남출장마사지 제대로 찾아왔다 싶었답니다.

전 딥티슈출장마사지로 바디관리를 받았는데, 관리 받아보니까

여기 페이셜관리도 잘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혹한 5주 관리!!

이제 옷도 점점 얇아져서 더이상 내 포동한 살들을 숨길 수가 없는데

전신 매직 슬리밍 테라피가 눈에 확 띄더라구요.

집만 좀더 가까우면 일주일에 2번씩 관리 받으러 가고 싶었어요.

조회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발 출장마사지는 한 곳에서 3명이서 동시에 받을 수도 있더라구요

목동에 갈일이 있어서 볼일 보기전에 목동출장마사지 받으러 더풋샵 목동점으로 갔어요! 후면출장마사지 받고 왔는데 제가 요즘 잠을 잘못자서 그런지 왼쪽 어깨가 마니 안좋았거든요 ㅠㅠㅠㅠ 구래서 관리 받는동안 깨꼬닥..... 잠을 이상하게 자는지 한번씩 담걸린거처럼 어깨가 넘 아포요 ㅠㅠㅠ 그래도 관리받고 나면 세상 굿굿!!! ​ ​ ​ ​ 목동출장마사지 더풋샵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오늘은 다름이 아닌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내내 집에만 있으니 오히려 몸이 너무 뭉치더라고요. 간만에 몸 풀러 다녀왔는데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한지, 그날 완전 꿀잠 잤어요ㅋㅋ 가끔은 몸을 이완해주는 게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 엄마와 함께 간 곳은 광안리에 있는 몽타이라는 출장마사지샵이었어요. 오랜만에 가는 거라 얼마나 설렜는지,

총 10분간 양쪽 번갈아가며 출장마사지해주었어요

예전에 관리받으려고 끊어놓은 얼굴경락은 코로나때문에 신경쓰여 가지도 못하고 있는데 ​ 임신하면서 찐 살을 아직 다 못빼서 피부 탄력도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나이 먹은 것도 무시 못함 T^T) ​ 얼른 살도 빼고 얼굴경락도 받아야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집에서 홈케어로 관리해보려구요 ​ 요즘 밤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얼굴 출장마사지 기구, 메디큐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