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주짓수 매니아

발바닥 출장안마 눌러주시는데 얼마나 시원하든지,,



다들 한 주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벌써 일요일 밤이라니 ㅠ ㅠ


그것도 2월의 마지막 날이라니..!


시간이 진짜 너무 빠른 것 같아용 ㅠㅠ


오늘은 오랜만에 관리받고 온 후기!


예전에도 방문한 적 있었는데


너무 좋은 기억이라 다시 방문했어용!!


서래마을스파, 출장안마 라비르귈 스파


드레스라인 프리미엄 출장마사지





라비르귈 스파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46길 4 1층 비101호 (반포동) / 서래마을


서래마을스파 라비르귈 스파 위치입니다!


서초역과 방배중학교 사이에 있구요!


메르앙서래 산후조리원과 JULY 레스토랑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용~


무료 발렛도 가능한데 주차장이 옆에 바로 있어서


저는 바로 주차하고 들어갔어용:)



서래마을스파 출장안마 라비르귈 입구입니당!


한 번 들어가볼게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체온 체크하는 기계가!


코로나 안전 수칙도 제대로 따르는 곳:)


체온체크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그리고 프라이빗한 관리실로 입장!


분위기가 넘 좋아용,,,ㅎㅎㅎ


그리고 청결함이 그냥 느껴졌던 공간:)




오직 한 사람의 VIP를 위한 공간!


최고급 제품을 사용하고


또 특별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100% 사전 출장마사지 예약제로 운영되어요:)




그리고 라비르귈 출장안마 스파만의 손소독제로


바로 손 소독하고 관리 받았어요 ㅎㅎ



관리실 안에 샤워실도 따로 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조건 1인실이라서 프라이빗하고


청결하고 편안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먼저 풋바스부터 시작해요 ㅎㅎ


족욕 왜케 편안하고 좋은 것...?ㅎㅎㅎ



너무 따뜻하고 편안하고 벌써 힐링 시작,,


진짜 이 날 라비르귈에서 보낸 시간은


그냥 다 힐링뿐이었어요 ㅠ ㅠ


관리를 진짜 간만에 받았는데


너무너무 좋다는 말만 나왔다눈,,,ㅎㅎ



접기/펴기

서래마을스파 라비르귈


서래마을스파 라비르귈에서 풋바스 받으며


영상도 한 번 남겨봤어요 ㅎㅎㅎ



저는 그 날 토탈 컨설팅 케어 프로그램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페이스+바디가 같이 제공되어요!


여기서 테라피스트의 컨설팅을 통해


개별 시그니쳐 프로그램을 포함시켜


맞춤형 케어로 조율 가능하구요:)


저는 이 날 드레스라인 케어가 포함되었구용~


결혼식 앞 둔 예비신부, 연주회 또는 파티 등에


참여하는 셀럽들이 많이들 선택하신대용:)




전신 후면 모두 건식케어로 마사지 시작!


너무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용 ㅎㅎ






저번에 왔을 때도 저 관리해주셨던 쌤이


이 날도 관리해주셨는데 ㅎㅎ


너무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셔서:)


매주 가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 들었다눈,,,






그리고 이제 아로마 오일 케어 시작!


이것도 너무 시원하고 좋아유,,,!!


모르코산 최고급 호호바 오일을 사용해서


바디케어에도 저가 오일이 아닌


페이스 케어와 동일한 오일을 사용하신대용:)






발바닥 눌러주시는데 얼마나 시원하든지,,


발바닥이 많이 아픈 건 골반이 안 좋은거라구,


저 골반도 넘 안 좋은 듯 흑 ㅠ ㅠ






라비르귈 케어는 근막이완 마사지를 이용해


불편한 곳만이 아닌 전신 순환으로


불편한 곳의 근본적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마사지가 진행되어요 ㅎㅎ




하체 관리 정말 너무너무 시원했어용!!


다시 보니 또 받으러 가고 싶은 마음 뿐,,!!!





그리고 피부케어까지 들어가는데용~


피부 각질제거랑 모공 속 노폐물 흡착과


피부 트로블 개선에 효과적인


아쿠아필링까지 들어간다는고 ㅎㅎ






그리고 독일 정품 매트리콜 콜라겐 벨벳 마스크!


대량 포장된 가루를 물에 섞어 사용하는


모델링이나 석고팩이 아닌 1장씩 포장된


최고급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있다고:)


마스크팩으로 딱 마무리되었던 이 날 관리 ㅎㅎ



마무리에는 라비르귈 오션 바이오 리프팅 세럼으로!


주름개선, 미백,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완벽한 안티에이징 세럼이라고 해요 ㅎㅎ


구매는 홈페이지나 매장에서 가능하다고 해요:)

조회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발 출장마사지는 한 곳에서 3명이서 동시에 받을 수도 있더라구요

목동에 갈일이 있어서 볼일 보기전에 목동출장마사지 받으러 더풋샵 목동점으로 갔어요! 후면출장마사지 받고 왔는데 제가 요즘 잠을 잘못자서 그런지 왼쪽 어깨가 마니 안좋았거든요 ㅠㅠㅠㅠ 구래서 관리 받는동안 깨꼬닥..... 잠을 이상하게 자는지 한번씩 담걸린거처럼 어깨가 넘 아포요 ㅠㅠㅠ 그래도 관리받고 나면 세상 굿굿!!! ​ ​ ​ ​ 목동출장마사지 더풋샵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오늘은 다름이 아닌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내내 집에만 있으니 오히려 몸이 너무 뭉치더라고요. 간만에 몸 풀러 다녀왔는데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한지, 그날 완전 꿀잠 잤어요ㅋㅋ 가끔은 몸을 이완해주는 게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 엄마와 함께 간 곳은 광안리에 있는 몽타이라는 출장마사지샵이었어요. 오랜만에 가는 거라 얼마나 설렜는지,

총 10분간 양쪽 번갈아가며 출장마사지해주었어요

예전에 관리받으려고 끊어놓은 얼굴경락은 코로나때문에 신경쓰여 가지도 못하고 있는데 ​ 임신하면서 찐 살을 아직 다 못빼서 피부 탄력도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나이 먹은 것도 무시 못함 T^T) ​ 얼른 살도 빼고 얼굴경락도 받아야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집에서 홈케어로 관리해보려구요 ​ 요즘 밤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얼굴 출장마사지 기구, 메디큐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