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주짓수 매니아

저도 출장안마를 한번 받아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벌써 3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두 봄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 저는 여러가지 계획이있지만 결국

작년과 비슷하게 모두 못지킬 것 같은느낌이네요... ㅎㅎ

겨울이 가기전에 내 몸에선물을 주자는 생각을 했는데요,

그 중에서 생각해본것이 바로 광명출장타이마사지입니다. 흔히들

광명출장타이마사지하면 조금 생소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

되는데 저 또한 그랬어요~, 그런데 이미 다양한 연령대에서

굉장히 핫하더라구요?? 직장동료들도 이미 다 알고있고

제 친구들도 한두번씩 받아본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저도 홈타이를 한번 받아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제가 아는 곳이 없기에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기로 했는데요,

광명출장타이마사지업체가 굉장히 많이나오더라구요? 그러므로 더더욱

업체를 신중하게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폭풍검색을

해본결과 후기들이 좋은 몇몇업체를 알 수 있었어요. 이중에서도

고를 수가 없어서 직장동료에게 이 업체들을 물어봤더니 정말

신기하게도 직장동료 중 한명이 한업체를 이용해보았고 너무 만족

했다면서 강력추천해서 이 업체를 이용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직원분과 상담을 한후 집에서 예약한 날짜에 바로 홈타이를

받아보았습니다. 예약제로 이루어져서 그런지 시간도 칼같이 오시더라구요.

관리사분께서 이것저것 마사지도구들을 챙겨오셨고 접히는 침대? 같은

것도 가져오셨더라구요 ㅋㅋ 처음이라그런지 짱신기했습니당!!

제가 근육이 좀 많이 뭉쳐있는 편이여서 관리사분께 조금 쎄게해달라고

요청을 드렸습니다. 뭉친부분은 좀 쎄게해주실 수 있는데 처음 마사지를

받으시는데 쎄게안마를하면 다음날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좀 겁이많은편이라... 그래서 그냥 평소대로 해달라고 했습니당


그렇게 손부터 안마가 시작됐는데요. 손만 푸는데도 찌릿찌릿하면서 ​ 느낌이 이상했습니다. 다들 이기분 아실꺼에요. 아프면서도 시원한 ​ 딱 그느낌이여서 저는 그 느낌이 좋더라구요. 손만 마사지를 받았는데도 ​ 굉장히 시원함을 느꼈습니다. 그러고 팔을 마사지해주시는데 팔꿈치 ​ 뒤쪽 근육을 살짝만지시는 것 같은데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정말 제말대로 쎄게해주셨다가는 정말 다음날에 통증이 있을 것 같더라구요. ​ 그만큼 관리사분께서 전문가셔서 근육 결대로 안마를 엄청 잘하시는 것 ​ 같았어요!! 제일 기대했던 어깨 안마로 넘어왔는데, 전까지 했던건 ​ 아무것도 아니더라구요! 갠인적으로 어깨마사지가 제일 시원했습니다.

저는 항상 친구들이나 직장동료들이 엄청쎄게 어깨를 안마해줘도

시원함을 잘 못느끼거든요. 통증점이 남들보다 낮아서 잘 못느끼는데

관리사분께서 안마를 해주시는데 왜이리 시원한지... 정말 너무 좋았어요.

제가 처음이라서 좀 주접을떠는감은 있지만 어깨마사지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상체만 안마를 받았는데 관리를 다 받은 기분이였습니다.



그러고 허리,하체,발 다 마사지를 해주셨는데 여기서부터는 도구와 몸을

사용하셔서 관리를 해주시더라구요. 허리같은경우는 출장 안마도구?? 같은걸

사용하시면서 엄청 정성스럽게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또 요즘에 다리가

많이 붓는편인데 종아리를 기구로 풀어주시니까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하체가 잘 붓는사람은 근육의 피로를 결대로 풀어줘야 좋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편하게 친절하게 너무 잘해주셔서 이때쯤이면 끝났나 싶을때쯤 발을 마사지

해주셨는데, 발바닥을 잘풀어줘야 비로소 몸의 피로가 잘 풀린다면서 정성스럽게

발마사지를 해주셨어요 ㅠㅠ 뭔가...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이제 끝내셔도

되는데하는 타이밍에 자꾸 무언가를 해주셨어요. 저한테는 감사하지만 많이

힘드실 것같은데 성심성의껏 관리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먹었습니다 ㅠㅠ

그렇게 홈타이를 끝내고 마지막에 간단한 셀프안마를 알려주셨어요.

마지막까지 친절하게 마무리지어주셨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홈타이였고, 굳이 나가서 마사지를 받지않고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것이 큰 장점이고, 관리사분이 정말 전문적이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죄송할정도로 열심히해주시는 정도면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한달에 적어도 두번 세번은 받을 예정입니다.

제 기준에서는 광명출장타이마사지 재이용률 100% 입니다. 혹시 홈타이 고민하시는

분들계시면 좋은 업체선정하셔서 만족감있는 마사지받길 바랄게요!!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발 출장마사지는 한 곳에서 3명이서 동시에 받을 수도 있더라구요

목동에 갈일이 있어서 볼일 보기전에 목동출장마사지 받으러 더풋샵 목동점으로 갔어요! 후면출장마사지 받고 왔는데 제가 요즘 잠을 잘못자서 그런지 왼쪽 어깨가 마니 안좋았거든요 ㅠㅠㅠㅠ 구래서 관리 받는동안 깨꼬닥..... 잠을 이상하게 자는지 한번씩 담걸린거처럼 어깨가 넘 아포요 ㅠㅠㅠ 그래도 관리받고 나면 세상 굿굿!!! ​ ​ ​ ​ 목동출장마사지 더풋샵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오늘은 다름이 아닌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내내 집에만 있으니 오히려 몸이 너무 뭉치더라고요. 간만에 몸 풀러 다녀왔는데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한지, 그날 완전 꿀잠 잤어요ㅋㅋ 가끔은 몸을 이완해주는 게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 엄마와 함께 간 곳은 광안리에 있는 몽타이라는 출장마사지샵이었어요. 오랜만에 가는 거라 얼마나 설렜는지,

총 10분간 양쪽 번갈아가며 출장마사지해주었어요

예전에 관리받으려고 끊어놓은 얼굴경락은 코로나때문에 신경쓰여 가지도 못하고 있는데 ​ 임신하면서 찐 살을 아직 다 못빼서 피부 탄력도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나이 먹은 것도 무시 못함 T^T) ​ 얼른 살도 빼고 얼굴경락도 받아야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집에서 홈케어로 관리해보려구요 ​ 요즘 밤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얼굴 출장마사지 기구, 메디큐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