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주짓수 매니아

출장마사지는 좋아하는데 항상 미뤄왔는데 이제는

최근에 남자친구가 직장


에서 동료들이 도림동출장타이마사지를 많이 받고있다는 얘기를 해서 솔깃했습니다.


마사지는 너무 좋아하는데 다만 귀찮아서 안받고 있었기때문에 엄청


반가운 소리였죠! 게다가 도림동출장타이마사지는 아무데서나 받으면 복불복이 있다고


해서 남자친구 지인에게 도림동출장타이마사지업체를 소개받게 돼었습니다!!


사랑홈타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지인분께서도 워낙 자주받으시고 대부분 관리사분들께서 태국에서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고오신 분들이라고 해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급한 마음에 바로 다음날로 예약을 잡았는데요!! 다행히 제가 받고싶은


시간에 홈타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퇴근 후 여덟시에 예약을 잡았는데요.


오분전에 딱 도착하셨어요!! 그렇게 시작된 마사지였는데 처음부터 굉장히


놀랐네요. 저는 제 침대에서 마사지를 받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침대를 챙겨


오셔서 놀랐어요. 많은 걸 준비해오시더라구요.


그렇게 거실에서 따뜻하게


마사지를 시작했어요. 발부터 마사지를 해주셨구요. 몸에서 때나올까봐


조금 걱정했습니다 ㅠㅠ ㅎㅎㅎ 발부터 엄청 열심히 마사지해주시더라구요!


지압하는 도구를 꺼내셔서 마사지도 해주시고 손으로도 해주시고 시원했습니다.


그러고 종아리를 해주셨는데 최근에 알이 많이 뭉쳐있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 마사지를 해주시니 알이 다 풀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종아리만 십분 더 받았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다른 부위가 더 기대가됐습니다!! 허리 또한 만족감


100% 로 엄청 시원했습니다. 그 이유는 마사지뿐만 아니라 도구도 이용해서


재활을 해주시는 느낌이 강해서 너무 좋았는데요. 평소에 저는 많이 앉아있는


직업이라서 이렇게 재활 느낌으로 해주실지 몰랐거든요.

.

태국에서도 굉장히


좋았는데 이렇게 우리나라에서 홈타이를 받으니 넘나 좋았어요!!


이제 끝났나?? 할때쯤에 어깨와 목을 마사지 해주시더라구요. 의외로 시간이


굉장히 길어서 좋았어요!! 시간아 제발 늦게가라 늦게가라 했는데 늦게가줘서


다행이였네용 ㅋㅋㅋ 어깨와 목도 스트레칭 + 마사지를 해주셔서 너무 좋았


구요. 슬슬 마사지가 마무리 되가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팔과 손으로 마사지를


마무리 해주셨습니다. 마사지가 너무 아프면 전 싫은데 딱 좋은 세기로 해주셔서


너무 좋은 마무리였습니다. 저처럼 귀찮은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도림동출장타이마사지가


정말 딱일듯합니다. 출장마사지는 좋아하는데 항상 미뤄왔는데 이제는 무조건 애용


할 수 있는 곳이 생겨서 너무 행복하네요!! 여러분 모두 건강챙기세요!!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발 출장마사지는 한 곳에서 3명이서 동시에 받을 수도 있더라구요

목동에 갈일이 있어서 볼일 보기전에 목동출장마사지 받으러 더풋샵 목동점으로 갔어요! 후면출장마사지 받고 왔는데 제가 요즘 잠을 잘못자서 그런지 왼쪽 어깨가 마니 안좋았거든요 ㅠㅠㅠㅠ 구래서 관리 받는동안 깨꼬닥..... 잠을 이상하게 자는지 한번씩 담걸린거처럼 어깨가 넘 아포요 ㅠㅠㅠ 그래도 관리받고 나면 세상 굿굿!!! ​ ​ ​ ​ 목동출장마사지 더풋샵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오늘은 다름이 아닌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내내 집에만 있으니 오히려 몸이 너무 뭉치더라고요. 간만에 몸 풀러 다녀왔는데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한지, 그날 완전 꿀잠 잤어요ㅋㅋ 가끔은 몸을 이완해주는 게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 엄마와 함께 간 곳은 광안리에 있는 몽타이라는 출장마사지샵이었어요. 오랜만에 가는 거라 얼마나 설렜는지,

총 10분간 양쪽 번갈아가며 출장마사지해주었어요

예전에 관리받으려고 끊어놓은 얼굴경락은 코로나때문에 신경쓰여 가지도 못하고 있는데 ​ 임신하면서 찐 살을 아직 다 못빼서 피부 탄력도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나이 먹은 것도 무시 못함 T^T) ​ 얼른 살도 빼고 얼굴경락도 받아야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집에서 홈케어로 관리해보려구요 ​ 요즘 밤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얼굴 출장마사지 기구, 메디큐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