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주짓수 매니아

케바케이지만 출장마사지 받을 때는 특히나 적극적으로 아프면 아프다,

헤헤. 오랜만에 출장마사지후기로 돌아온 초록💚네.

(꺄아~출장마사지 느므 죠아죠아 ❤🧡💛)

날이믄 날마다 출장마사지를 받고 싶지만

매일받을 쑤도 없고

고르고 고른 끝에, 서면역 근처, 서면시장근처 유명한 타이출장마사지 샵을 알아보다가 서면역 타이출장마사지, 출장출장마사지 아로마출장마사지에서 출장마사지 받고 옴.

하 진짜 요즘 같아선 태국 안가도 이렇게 출장마사지 받으며 살아지는구나 싶다. 하하. 방콕가서 길거리 출장마사지 받고 길에서 낮맥 한 잔 걸쭉~하게 마시고 또 팟타이로 해장하고. 뜨끈한 육수가 몸에서 흐르고. 캬...

이거 요즘 못하니까 한국에 깔린

태국 출장마사지 집에서 출장마사지 받으며

태국병 근근이 고쳐봅네다. 하하하.

서면출장마사지, 서면역 출장마사지집 중에서​

단연! 압이 센 타이출장마사지집​

출장출장마사지 아로마출장마사지​

서면 스타벅스 서면로 R점 바로 옆 건물!!

친구와 약속을 잡아노코 서면역 7번 출구에서 걸어서 나가봄!

아니근데 이 네이버 지도앱이 왜이랴? 주소대로 나가보면 서면시장쪽으로 들어가라고 나와서 잉? 스타벅스가 여기에도 문이 있나싶어서 괜히 감을 믿지 못하고 (동네 흔한 길치는 이렇습네다.) 지도 따라가느라고 엄하게 주변을 빙빙 돌았다. ㅠ

이거 아니다 싶어서 다시 큰 길로 나와보니 여기 맞잖아!

큰길가 스타벅스 서면로R점 바로 왼쪽 건물 맞고요!

건물 3층으로 바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타면 됩네다.

※네이버지도길찾기에는 골목안으로 나오는 것 주의!※

영업시간 : P.M 12 ~ A.M 6

따란~~~ 여기여기 다들 아실꺼인디?

커다란 펀치(x) 애드팡팡이? ㅋㅋ 하여간 광고풍선이 있어서 지나칠 때마다 오오~~~~ 하고 지나갔었는데 오늘에사 서면출장마사지 집 출장출장마사지 태국출장마사지 가보게되었네.

#부산진구부전동출장마사지 #커플타이아로마출장마사지 #서면아로마출장마사지 #출장출장마사지 #부산서면출장출장마사지

방역, 소독에 엄청 신경쓰는 업체!!

네? 저 이런거 첨 봤어요.

코로나 19전문소독살균확인서라뇨? ​

오..... 이런거 진짜 이렇게 출장마사지집에 걸린거 처음봤습네다.

신기하면서도 엄청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느낌 퐈아~​

그런데 반면; 환경부에 신고까지 해야하는 거였숴? 오마나.. 그 동안 그럼 다른데서는 뭘 가지고 한거여? 의심병 스물스물... ㅋㅋㅋㅋ 자.. 잘되고 있었으니깨 내 그동안 코로나 안걸렸던거겠지?

손소독도 꼼꼼히, 리스트도 적으시라 말씀주시고.

어디가면 누구누구외 1명. 이리 쓰던데

여기는 다 적었숴; ㅋㅋㅋ

뭐 막 그러라곤 안하셨는데 왠지 다 써야 할 것 같은 느낌. 친구이름, 번호까지 다다 적고 왔음. 이렇게 까지 철저하게 하시는 거 보고 사장님한테 손들었다. 하하. 그만큼 정말 코로나 방역 하나 제.대.로 하신다고 생각해서 엄지 척 드립니다. 걱정마시길!

싸와디 카~

여기 들어가자마자 🇹🇭 태국인가효.

태국언닌줄 알았는데 ㅋㅋ 사람이 아니므니다 ❌

나무로 만든 커다란 입상이 서 있더라.

깜짝 놀랐다며. 하하.

이런 커다란 (소품이 아니무니다.) 장식품하며,

아이코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이러코 저런 소품들에서 태국 분위기 뿜뿜.

그러체. 지금 태국도 못가는 시국인데 이렇게라도 태국 향기 좀 맡아봅네다. 이러케라도 태국병 좀 고쳐보세.

안돼~ 그분 ;;;(갑자기 또 이름까뭇;;;) 이랑 박상민씨 ㅋㅋㅋ

나란히 걸려있는 나름 연예인도 다녀간 서면출장마사지 ! 출장출장마사지. 크크.

동그란 사장님 왕🤴친절상 드립니다.

ㅋㅋ

친구랑 2명이서 갔는데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1인실,2인실,3인실 있어서 구경시켜달라니까 막 구경시켜주심. 헤헤. 샤워실도 구경해봄.

동글동글하신 사장님 계속 웃어주시고

친절친절 왕친절 하심.

사실 서면출장마사지 샵이 많긴 또 얼매나 많아.

그런데 여기 워낙 친절하셔서 또 오고 싶더라는.

주간할인 이벤트 가격이 착하다. ​

365일, 낮 12시 ~ 밤8시반까지 입장만 하면 이 가격 적용!

네? 아로마가 35천원이라고요? (현금가)

아니, 방콕에 있는 출장마사지샵 뺨때리는 가격

깨알같은 쿠퐁 할인까지!!!

네? 이건 진짜 방콕에 있는 출장마사지샵에서 울고갈 가격 아닙니꽈.

아로마 1시간이 35천원이면 뭐.

방콕에서의 출장마사지 생각해봐도 그닥 비싼 것도 아니다.

거기다 우린 비행기도 안타도 돼. 지하철만 타고 서면역 가서

서면출장마사지 검색만 하면 됩니다. ㅎㅎㅎㅎ

현금가 90분 이상시에는 수면도 가능.. 헉...

뭐 남는게 있으려나 싶습니다만.

1인실, 2인실, 3인실까지

인원수에 맞게 골라골라.

1인, 2인, 3인실 모두 다 준비되어 있어서

친구랑, 연인끼리 (꺄르를르~~~ ) 편하게 받기 좋을 듯.

(요즘은 이런데로 데이트도 온다믄서요? 꺄르를~)

#서면커플출장마사지 #서면출장마사지 #서면태국출장마사지 #서면타이출장마사지 #서면3인출장마사지

동영상으로 실내찍어보았으니 개볍게 봐주시구.

아. 여긴 특히나 방문이 무슨 뻥뚫려있거나

위아래가 트인 문이거나 하진않고 온 문 🚪이어서

잠자는데는 방해받지않고 좋을듯.

타이 90분(야간)에 45천원이면 출장마사지도 받고 수면까지? 오오옹~~^^

서면출장출장마사지

방이 후끈후끈, 등이 따숩다.

아이고~~ 이제 고마 구경하고 방에 마 들어가소.

ㅋㅋㅋ 출장마사지사분들 괜히 나때매 기다리심;;;; (병인가봅니다.)

에이고~~ 하며 마스크를 끼고 ㅠㅠ 드러누워야 하는 현실.

그래도 우리 오늘 시워언하게 출장마사지 받아보자며 시작해봅세다.

어머 방이 왜이래 후끈해요? 했더니만

여기 온풍기도 돌아가고 있고 바닥 침대에는 후끈후끈하게 전기장판도 틀어져 있어서 오마나.. 땀이 벌써 줄줄이다. 태국분들이지만 더워요~ 하면 또 잘 알아들으시고 추워요~ 하면또 찰떡같이 알아들으심

예? 한국분들 아니죠? 하하.

젊은 태국분들이라서 그런지 압이 센데?

나는 워낙에 어깨가 굽고 등이 늘 불편한 자세라서 압이 센 걸 좋아하는 편인데

친구도 압이 세게 해달라 하더니만 너무 좋다꼬. ㅎㅎ

출장마사지가 다 케바케이지만 출장마사지 받을 때는 특히나 적극적으로 아프면 아프다, 좀 더 세게 해달라. 하는 편이 전체적인 출장마사지 만족도에 큰 영향이 있는 편.

낙낙. 뭐 이런거 다들 배웠지않나? ㅎㅎ

태국말은 못해도 출장마사지 단어는 어디서 좀 줏어들어가꼬.

이런거 해주면 또 언니들 배시시 웃으시며 좋아하심.

여튼, 여기 다들 해달라는대로 다 해주시고

우리 그렇게 떠들었는데도 두분이서 말한마디 없이 ㅠ

아주 열심히 출장마사지 한시간 내내 다 해주셔서 굉장히 만족!

친구녀석 ㅋㅋ 어제 거진 못잤대서 좀 쉬라꼬 일부러 출장마사지갔는데

1시간 내도록 옛날 얘기하며 둘이 쉴새없이 떠들었다고 합네다.

칸칸 나눠져 있는 냠/녀 샤워실 완비

앜. ㅋㅋㅋㅋ 사장님 저 사실 여지껏 남자샤워실 사진은 처음인데요? ㅋㅋㅋㅋ

여튼, 여태껏 내가 가 본 출장마사지샵 대부분은(여자샤워실 경우) 칸이 나눠져있지 않은 곳이었는데 오오오.

여기는 깨알같이 칸칸이 나눠져있어서 나름? 프라이버시 철저함.

샴푸며 뭐 다 갖춰져있고. 칫솔치약까지 있돠.

어후. 사장님 굉장히 깔끔하시네. 수건도 각잡아서 차곡차곡 개켜져있는거 보소.

아로마 출장마사지 같은 걸 받았다면 시워~~언하게 출장마사지 후 샤워까지 하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으다.

여튼, 오늘 출장마사지, 좋.았.다.

조회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족들이 같이 쓰다보니 위생에 신경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저희 어머니가 생일이셨어요. 게다가 5월은 가정의달 이어서 항상 마음이 무거우면서 더 좋은거 드려야지하는 의지가 생긴답니다. 일년에 한번뿐이라서 그런지 이번에는 색다른걸 드리고싶었어요. 용돈, 영양제 등등 뭔가 그때뿐인거 같고 오랫동안 기분좋았던 그 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관심가지시던게 기억나기도해

전문 테라피스트분들이 관리를 아주 잘 해주셔서 너무 시원하고 몸이 흐물흐물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강남출장안마 네츄럴타이스파는 2008년에 수원영통점에 처음 생겨나 현재 역삼본점을 비롯해 여러 지점들이 있고 연예인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소독, 방역도 확실하게 하고 있어서 더욱 안심이 되는 곳입니다! ​ ​ ​ 네이버 예약 :: 네츄럴타이스파 강남압구정점 네츄럴타이스파는 남녀노소 누구나 건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타이풍 웰빙공간입니다. 하

더욱 청결하게 출장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도 하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예요. 매일매일 몸을 움직이는 직업이다 보니 하루로 몸이 안 뻐근한 날이 없더라구요. 출장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시간이 없어서 매번 미루기 일수였는데요! ​ 최근 제가 코로나로 인해서 쉬는 날도 꽤 생기기도 해서 이번 기회에 출장마사지를 받으러 한 번 다녀올까 싶어서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게 되었어요. ​ 제가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