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주짓수 매니아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등산을 다녀 온 후 정말 다리가 장난 아니게 아프더라구요


내려오면서 아 다리가 좀 아프겠구나 생각했는데


그 날 부터 쭈욱 아프던 거 있죠 ㅠㅠ..


왜 운동으로 놀란 근육 운동으로 달래라는 말이 있다길래..


정말 그 방법을 써야 하나 생각했지만 ㅋㅋ 그것도 아니라고 해요.. 근육은 출장마사지로 풀어주고 조금씩 몸 풀듯이 운동하는 정도? 그게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네 제 힘으로 안되면 힘을 빌려야 하는 수 밖에..!


문덕에 출장마사지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여긴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구요 1:1 관리샵이라서 참 편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저는 어깨랑 다리만 풀어주면 되는데


그 부분도 맞춤식으로 관리를 해주셨답니다! 완전 내 서타일~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구요


샵 앞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걱정 없으실 듯 해요!


수기관리 전문 샵으로 한시간 풀로 원장님이 관리해 주시는 곳!


사실 샵에 가면 이사람 저사람 손에 ㅠㅠ 맡겨 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원장님이 해주셨어요!! 이 부분 마음에 드는 부분


그만큼 원장님도 열정도 넘치시는 듯 했답니다


기계 사용 1도 없이 도구 사용도 없이 오로지 맨손으로 한시간 풀로 받고 왔어요


사람의 손길이 이렇게 무서운건가.. 싶을 정도로 원장님의 손길이 자꾸 생각나는 요즘이예요 ㅠㅠㅎ


사람들이 이래서 회원권을 끊고 하겠죠?



바디관리도 하지만 속눈썹볼륨펌도 하고 있어요!


스킨케어 관리랑 비대칭관리


정말 다 관심 있던 거 라서..


문앞에 서서 아.. 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서서 생각을 하고 들어갔던 거 같아요 ㅎㅎ


여자들은 다 똑같죠?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영업시간도 참고하시라고 담아보았어용


전화번호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일요일은 휴무!



대기석 공간도 깔끔하니 예쁘죠?


예약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도착해서 요기에 앉아서 기다렸었어요


차종류랑 커피도 있어서 잠깐 기다리며 차를 한잔 하기에도 좋을 듯 해요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서 잠시 구경했구요


영양제도 판매하고 있어서 잠시 구경했어요


펌도 하고 영양제도 구입하시면 좀 더 착한가격이 된다고 하네용 :)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1)

행운을 가져다 주는 부엉이 재물인가.. ㅎㅎ


부엉이 밑으로 제품들이 놓여있는데


사진으로 놓친 게 있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영상으로도 담았어용



화이트톤의 내부!


샵의 조명도 환하고 온통 화이트인데 ㅎㅎ 엄청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더라구요


샤워실도 있고 ㅎㅎ 드라이기랑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 부분은 담아오지 못했네요 ㅠ


이런 실수를 하다뉘..!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궁금해 하실 관리 부위별 가격표!


남성분들도 관리가 가능하구요


바디 관리시에 만원 추가금이 있다고 해요 :)


뭉친 근육 풀러 고고!


저는 전신 등,다리를 받았고 6만원이였어요


(등만 하면 5만원 이랍니다)


가격 참 착하죠?




여드름 종결자 사진 보면서 우와.. 하고 있었는데


원장님이 부르셔서 쪼르르 갔었네요.. ㅎㅎ


여드름 피부 고민이신 분들께도 추천해 보아용




제가 관리를 받았던 룸이예요 :)


깔끔하쥬?


뭉친 곳, 셀룰라이트가 많은 곳 을 집중으로 관리를 해주셨어요


그리고 다리쪽이 아프다고 하니 그 부분도 강약을 조절해 주시면서 관리를 해주셨구요


정말 맞춤식이 이런 거 구나.. 싶었답니다





옷갈아입기! ㅎㅎ


위에 걸린 천일홍 내 스타일.. ㅎㅎ


가운도 깨끗했구요 ㅎㅎ 뽀송뽀송하니 좋았어요 구김없이 예쁘게 놓여 있었음.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2)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3)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자 이제 관리 시자쿠!!


저 등 이렇게 보니깐 정말 씩씩하네요 ㅋㅋ..


이렇게 씩씩할일..?


머리는 위에 사진처럼 풀고 있었는데 원장님이 다정하게.. 묶어 주시고 ㅎㅎ 집게핀도 꽂아주셨어용 ㅎㅎ


저는 누가 머리카락 만져주면 왜 이렇게 기분 좋고 나른해 지는 건지..


그리고 등관리 진짜 시원했어요


사실 등산 다녀와서 다리가 아프다 발바닥 아프다 이 부분만 아프다고 생각했었는데..


전체적으로 다 아픈 거 였음.. ㅠㅠ


다리가 더 아픈 거 였다고 한다..


일하면서도 그렇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도 꽤 되고 자세도 좋지 않아서인지


이렇게 출장마사지를 받으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게 얼마만의 출장마사지냐며.. ㅠ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4)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5)

정말 원장님이 정성가득 만져주셔서.. 더 시원했던 거 같아요


다리는 사실 건들기만 해도 아팠는데


원장님이 어찌어찌 만져주시니깐 ㅇ_ㅇ 아프지 않고 근육 풀리는 느낌..!


원래 다른사람이 이렇게 누르고 했더라면 비명을 질렀을텐데.. 말이죠


아픈 곳을 척척 알아서 만져 주시는 느낌이였어요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6)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7)

와 이 부분도 정말 엄청 시원했던 거 있죠..


어깨 쪽으로 해서 목선까지 진짜 신세계였어요..


다녀와서 친구들한테 출장마사지 얘기 밖에 안한 거 같아요


이 모든 출장마사지를 원장님이 도구, 기계 사용없이 전부 손으로 해주세요


생각해보니 가격 너무 착하다는.. ㅠ



등은 전, 후를 담아보았어요 저 승모근 깡패인데..


이거 들어가는 건 서비스 인가요???


대박 신기루..


사실 제 몸을 이렇게 비교하면서 볼일이 없어서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넘 신기했던 거 있죠 :) 눈누난나



포항 문덕 출장마사지 잘하는곳 전신관리 후기


저는 매우 만족이예요!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묻는다면 바로 추천하고픈 샵이예요 :)


등이랑 다리 풀러 가시고 싶으시다면 오늘,더 예쁜 완전 추천해요!


삼일 쭉 쉬고 나도 쉰 게 쉰 거 같지 않다면 출장마사지 어떨까요?

조회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발 출장마사지는 한 곳에서 3명이서 동시에 받을 수도 있더라구요

목동에 갈일이 있어서 볼일 보기전에 목동출장마사지 받으러 더풋샵 목동점으로 갔어요! 후면출장마사지 받고 왔는데 제가 요즘 잠을 잘못자서 그런지 왼쪽 어깨가 마니 안좋았거든요 ㅠㅠㅠㅠ 구래서 관리 받는동안 깨꼬닥..... 잠을 이상하게 자는지 한번씩 담걸린거처럼 어깨가 넘 아포요 ㅠㅠㅠ 그래도 관리받고 나면 세상 굿굿!!! ​ ​ ​ ​ 목동출장마사지 더풋샵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오늘은 다름이 아닌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내내 집에만 있으니 오히려 몸이 너무 뭉치더라고요. 간만에 몸 풀러 다녀왔는데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한지, 그날 완전 꿀잠 잤어요ㅋㅋ 가끔은 몸을 이완해주는 게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 엄마와 함께 간 곳은 광안리에 있는 몽타이라는 출장마사지샵이었어요. 오랜만에 가는 거라 얼마나 설렜는지,

총 10분간 양쪽 번갈아가며 출장마사지해주었어요

예전에 관리받으려고 끊어놓은 얼굴경락은 코로나때문에 신경쓰여 가지도 못하고 있는데 ​ 임신하면서 찐 살을 아직 다 못빼서 피부 탄력도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나이 먹은 것도 무시 못함 T^T) ​ 얼른 살도 빼고 얼굴경락도 받아야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집에서 홈케어로 관리해보려구요 ​ 요즘 밤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얼굴 출장마사지 기구, 메디큐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