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주짓수 매니아

피로도 풀 수 있었고 단순히 출장마사지를 한다기보다

여러분들은 취미를 갖고 계시나요?


저는 요즘에 일이 너무 바쁘기 때문에 취미인


운동을 하는 것이 힘들더라고요, 운동을 해야


체력도 좋아지고 다이어트도 할 텐데 일이


너무 바빠서 짬을 낼 수가 없네요 ㅠㅠ



예전에는 몰랐는데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운동에 대한 중요성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확실히 운동을 안 하다보니 근육이 풀어지지도 않고


하루종일 앉아 있는 시간이 대부분이다 보니


신체 여러곳에 문제가 생기는 것 같아요.



앉아 있는 만큼 바른 제사를 유지하는 것이


힘든 편인데 그래서 그런가 요즘에는 어깨도


아프고 허리도 뻐근한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요.



친구가 대구출장마사지 잘하는 곳 있다면서


TOP스포츠아로마로 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가봤는데 케어가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단골이 될 듯 싶어요 ㅎㅎ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을 때에는 가끔씩 일어나서


스트레칭도 해주면 좋다는데 혼자서 관리를 한다는 것


자체가 힘들기도 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에는


한계가 느껴지기 마련이더라고요~



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자 대구출장마사지


업체 TOP스포츠아로마로 선택을 한 것인데


친구가 괜히 추천을 해 준 것이 아니더라고요!


굉장히 편하게 출장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고


불편했던 부분 시원하게 눌러 주셔서 피로까지


싹 풀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샵의 인테리어가 깔끔하기도 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잔뜩 느껴져서 좋았어요.



제가 신기했던 부분은 천장 오픈으로


되어 있는 곳이라서 퇴폐적인 곳이 아니라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처음에는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여러 부분들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계셨고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출장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 영업시간은 **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계셔서


TOP스포츠아로마



저는 퇴근하고 다녀오기에 딱 좋더라고요~!


그리고 참고하시면 좋은 점이


바로 가격적인 부분인데요!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계셔서


가격적인 부담을 줄일 수가 있었어요~


커플관리 2인 이상 네이버예약 후 선입금시에도


역시 1만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크게 부담스럽지가 않더라고요.



스포츠+아로마관리 3월이벤트로


네이버예약 혜택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네이버 예약하시거나 시간 할인 참고하셔서


가격 부담을 줄여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대구출장마사지 업체로 선택을 하게 된


TOP출장마사지의 경우에는



별도로 탈의실,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출장마사지를 받고 난 후에 샤워를 할 수 있으니


편하기도 하고 청결한 느낌이 매우 많이 들었어요 ㅎㅎ



요즘에는 시국이 시국인 만큼 샵의 청결도를


무시할 수 없었는데요, 다행히도 이곳에서는


샵 관리가 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안심하고 출장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네요!



누워서 출장마사지를 받아야 할 공간인데


너무 지저분하거나 잘 관리가 되어 있지 않다면


찝찝하기도 하고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을 텐데


이곳은 그런 걱정하지 않아도 될 만큼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저와 친구 역시


편하게 관리를 받고 올 수 있었답니다 :)



근육이 뭉치거나 뻐근한데 방치한다고 해서 나아지는


것은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이


더욱 심해져서 불편함이 커지기 마련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좋은 출장마사지 샵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케어를 받는 게 더 현명한 것 같아요~



여러분도 지금 뻐근한 느낌이 드시다면


이곳 대구출장마사지 샵 TOP스포츠아로마에서


피로 풀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대구출장마사지 샵인 TOP스포츠아로마의


3월 이벤트도 참고하시면 좋겠죠?


출장마사지가 너무 비싸면 부담이 느껴질 수밖에 없는데


가격도 꽤 합리적인 곳이라서 그런가 더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인터넷을 찾아 보았을 때에도 후기가 굉장히


좋던데 후기가 괜히 좋은 게 아니더라고요!


여러분도 직접 가보시고 상담도 받아보고



케어도 받아보시면 큰 만족감


느껴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저 역시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었는데


막상 출장마사지 받아보니 실력이 좋은 곳이라서


앞으로 단골 예약이에요 ㅎㅎㅎ



네이버예약 혜택이 좋은 곳이라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60분 코스의 족욕+스포츠 출장마사지 4만원,


역시나 60분 코스의 족욕+아로마 출장마사지는 6만원에


받아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2인이상 할인 받아서



가격이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은 가격에 고퀄리티의 출장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서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출장마사지를 받게 될 공간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가 굉장히 중요하겠죠!



대구출장마사지 샵 TOP스포츠아로마의


관리실을 참고해 주세요~


베드가 준비되어 있는데 같이 예약 한


친구와 같이 두 명이서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도 들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베드가 굉장히 편안하더라고요~


출장마사지 해주시는 분의 손놀림도 아프지 않고


시원하게 꾹꾹 눌러 주시는데 같이 갔던 친구는


너무 편안해서 케어받을 때



잠이 솔솔 왔다고 할 정도에요 ㅎㅎ


그 정도로 분위기가 굉장히 편안했는데 전문가분이


직접 출장마사지를 해주신 덕분에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도 풀 수 있었고 단순히 출장마사지를 한다기보다



속근육까지 잘 풀어주시는 느낌이라서 관리


전후의 차이를 확실하게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출장마사지 받기 전에는 어깨가 무거운 느낌이 들거나


허리 뻐근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었는데 이곳에서


케어받고 난 후에는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도 들고


기분전환도 확실히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운 만족스럽게 느껴져요! 여러분도


시원하게 속근육 풀고 피로까지 풀고 싶다면


TOP스포츠아로마에서 관리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조회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발 출장마사지는 한 곳에서 3명이서 동시에 받을 수도 있더라구요

목동에 갈일이 있어서 볼일 보기전에 목동출장마사지 받으러 더풋샵 목동점으로 갔어요! 후면출장마사지 받고 왔는데 제가 요즘 잠을 잘못자서 그런지 왼쪽 어깨가 마니 안좋았거든요 ㅠㅠㅠㅠ 구래서 관리 받는동안 깨꼬닥..... 잠을 이상하게 자는지 한번씩 담걸린거처럼 어깨가 넘 아포요 ㅠㅠㅠ 그래도 관리받고 나면 세상 굿굿!!! ​ ​ ​ ​ 목동출장마사지 더풋샵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오늘은 다름이 아닌 부산출장마사지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내내 집에만 있으니 오히려 몸이 너무 뭉치더라고요. 간만에 몸 풀러 다녀왔는데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한지, 그날 완전 꿀잠 잤어요ㅋㅋ 가끔은 몸을 이완해주는 게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 엄마와 함께 간 곳은 광안리에 있는 몽타이라는 출장마사지샵이었어요. 오랜만에 가는 거라 얼마나 설렜는지,

총 10분간 양쪽 번갈아가며 출장마사지해주었어요

예전에 관리받으려고 끊어놓은 얼굴경락은 코로나때문에 신경쓰여 가지도 못하고 있는데 ​ 임신하면서 찐 살을 아직 다 못빼서 피부 탄력도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나이 먹은 것도 무시 못함 T^T) ​ 얼른 살도 빼고 얼굴경락도 받아야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집에서 홈케어로 관리해보려구요 ​ 요즘 밤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얼굴 출장마사지 기구, 메디큐브